본문 바로가기
분류

--  휴무 안내 --

5월 13일 ~ 5월 22일까지 개인사정으로 휴무합니다

5월 12일(일요일)까지 입금주문건은 월요일날 발송 

해드림니다 이후 주문건은 5월 23일부터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해결해주세요 목록

주인장님.. 보십시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메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0-08-07 07:08 조회2,796회 댓글0건

본문

'이경우 어떤해결책이 최선인가요 ?'라는 주인장님의 글을 보고 다시 글 남깁니다.

어떤게 최선책일까요???

주인장님께서 생각하신데로 저는 저 나름대로 만물상이라는곳에 대한 애착과.. 또 그동안 주인장님께서

만물상을 운영해오신 성실함을 봐왔기에 이런글을 다시 남깁니다.

만물상이라는곳.

동호회 사이트를 들르고 나면 꼭 들러봐야할것같은 생각이 들어 하루에도 몇번씩 들여다 보는곳입니다.

또.. '나중에 이거랑.. 저거랑.. 묶음배송해서 구매해야지!!' 하면서 필요한 물품체크해놓구서 기다리는곳이기도 하구요..

어떤게 최선책일까요?? 라는 말씀에..

저는 이렇게 답하고 싶슴니다..

조금 더.. 구매자입장에서..  생각해 주십사 ... 라구요..

너무 원론적인 말로 대응하시면 구매자 기분이 어땠을까요?

물론.. 원론적으로... 주인장님의 대응이 '틀렸다' 라고 생각치는 않슴니다.

하지만.. 그 전에.. 너무도 소액에 대해서 '왜.. 이사람이 이런글을 남겼지??'란 생각을 해보시고..

조금은 '미안함'의 감정도 가져보십사 해서 글을올렸었구요..

또한 제 글이 여러 회원님들께 .. 또 구매예정자. 구매자님들께

'이 사이트 주인장은 불량판매자구나!'라는 인상을 심어드리게 했다면 심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물론.. 만물상 거래를 해보신분들께서는 그런 편견이 안생기는게 당연하겠지만요..

무더위속에 고생하시는데..여러모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구요..

더욱 더 발전하는 만물상이 되길 바라겠슴니다.


>
>
> 이경우 어떤해결책이 최선인가요 ?
>
> 제개인적으로는 구매자님의 구매물품에대한 불만등을 최대한 해결해드리고자
> [해결해주세요] 란게시판을 만들었습니다
> 판매제품에 대해서는 문제해결을 위해서는 최선을 다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
> [해결해주세요] 게시판이 2009년 2월달에  생성이 되었네요
> 2010년 8월까지 1600개 정도의 글이 있으니 그중에 절반이 답변이다보니
> 800개 정도의 불만과/해결요청글이 등록이 되었습니다
> 게시글이 많다구해서 안좋은 판매자일까요?
>
> 저같은경우 어떤가게서 물건을 샀는데 물품이 마음에 안든경우
> 에이 하면서 다음에 다시는 오지말아야지 하면서 아무말안하고 그냥 갑니다
> 근데 이제품이 이러니 이렀게 해주세요 주인게 말하면서 다음에 또 들려야지하는 마음이 생길때가 있죠
> 이글을 보며서 이런 마음으로 적었을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
> 저나름대로 구매자님의 불만을 해결을 위해서 최대한 노력한다구 생각합니다
> 물론 서로의 입장이 다르다보면 표현의 조금씩 틀리는 부분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
>
>
>

>
>
> >
> >
> > 일전에..불량난 카드 리더기에 대해 해결해주십사 글을 올렸었네요..
> > 하지만.. 돌아온 답변이...
> >
> > --------------------------------------------------------------
> >
> > 글쓴이 : 만물상  조회 : 15   
> > 안녕하세요
> >
> > [D462] 부품용 SD 리더기
> > SD 리더기
> > 일일이 테스트를 못해서 2개 1,000원에 판매합니다
> > 2개에서 2개다가 불량일경우 환불가능합니다
> >
> > 2개중에 2개가 불량일경우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 > 1,000원에 2개를 보내드림니다
> > 1개는 정상 보증한다는 내용입니다
> > 6개중에 4개가 불량이면 2개정상
> > 1개가격 1,000원 환불이 가능합니다
> > 계좌번호 알려주시거나
> > 포인트적립원하시면 포인트로 적립은 해드림니다
> > 기존 불량 제품은 반송하지 않으셔도 됨니다
> > 감사합니다
> >
> > >
> > >
> > > 안녕하세요.^^:;
> > >
> > > 이번에 구매한 물품중... sd리더기 6개중 4개가 불량입니다..ㅜㅜ;;
> > >
> > > 어떻게 해야할지요..ㅜㅜ
> > >
> > > 질문게시판에 게시해놨더니.. 해결이 안되어....
> > >
> > > 사장님께 직접 전화드리려다가 해결게시판이 있는걸 확인하고 이제야 글 옮겨 게시합니다..
> > >
> > > 해결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이런 내용이더군요..
> >
> > 그렇다면.. 조금 입장바꿔 생각해봅시다..
> >
> > 만약 제가 위 물품에 대해 1셋씩 세번 나누어 주문했다고 가정해보겠슴니다..
> >
> > 그런데.. 1셋은 2개가 몽땅 정상..
> >
> > 나머지 2셋은 4개가 몽땅 불량... 이런결과가 나올수도 있겠지요...
> >
> > 그러면... 결과적으로는 같은 이치일텐데..
> >
> > 주인장님 대처가 너무 안일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 >
> > 물론.. 1000원.. 2000원.. 별 큰돈은 아닐수 있슴니다만...
> >
> > 불량감안하고 판매하였고..' 확률적으로 50%는 성공보장한다... 테스트 하지 못하므로(물론 100%성공 또는 실패할수도 있겠지만..)'이라는 판매 내용으로 판매하셨다고 하지만...
> >
> > 그렇다면.. 한꺼번에.. 여러개 주문해서 불량 몇개 났슴니다.. 라고 했을때.. 몇 중에 몇이 정상이니.. 50%확률을 제외한부분에대해서만 책임을 지겠다... 라고 하시면 기분이 좋을까요 ... 아님.. 별로일까요??
> >
> > 이부분에 대해서 한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 >
> > 또한.. 말씀하신데로.. 1000원에 대해서는 환불 또는 적립금 적립을 해주신다 하였지만...
> >
> > 찬찬히 생각하시면서 음료수라도 한잔 사드시지요.. 환불 받지 않겠슴니다.
>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만물상닷컴 정보

처음으로 SECURED BY RapidSSL

회사명 선인만물 주소 경기도 시흥시 수인로2979번길 40
사업자 등록번호 140-02-91346 대표 김원규 전화 010-5253-7691/031-315-8691 팩스 031-315-869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시흥 제 2007-4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원규
Copyright © 2001-2013 선인만물. All Rights Reserved.

PC버전 보기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