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jitsu TeamPad720 윈10 까신 분, 소리 잘 나오나요? > 묻고 답하기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회원메뉴

즐겨찾기 추가

회원로그인

감사합니다


Fujitsu TeamPad720 윈10 까신 분, 소리 잘 나오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첫나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3-03-09 21:26 조회488회 댓글5건

본문

처음 깔려 있던 윈8.1에서는 잘 동작한 것, MS 사이트에서 클린 윈10 프로 설치 했습니다.
3dP로 위 자료실에 있던 것으로 드라이버도 잘 살렸고요. 그런데, 이게 소리만 안나네요. 업데이트, 드라이버 완전 삭제 후 재설치 등등 (컴은 잘 다루는 실력입니다.) 암튼, 현재 소리만 안나는 상황이라 다시 밀고 깔아볼 예정입니다. 그렇다고 프로그램 깐 것은 브레이브 브라우져 밖에 없는 상황이라 프로그램 꼬인 것 같지도 않고 말이죠.
아, 이게 자동인증 안되는 것이 맞지요? 너무 큰 걸 바라고 있는 것인지 모르겠으나, 경고가 눈에 거슬려 여쭤 봅니다. 경험 있으신 회원님들의 고견 바랍니다.

댓글목록

빵이님의 댓글

빵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조금 만지다보면 해결되더라고요
기억을 더듬어보면 3dp로 사운드 드라이버를
다시 다운받아 설치한거같아요(아닐지도 몰라요)
캠이 않되어서 이지드라이버도 해본거같구요
워낙에 여러가지 시도해봐서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윈도우10 iot 32비트 엔터프라이즈버전에서 아직까지
캠은 작동이 않되네요
그리고 파티션 날리고 윈10 설치하니까 정품인증은
자동으로 않되더군요 유튜브 시청과 내시경 카메라머신
제작용으로 구입한거라 뭐꼭 필요하진않지만 저도
시간날때마다 계속 시도해보고있습니다
윈10 64비트는 느립니다 32비트는 쓸만하더군요

첫나무님의 댓글

첫나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작성일

답변 감사합니다. 정품 인증 날아간 것은 참 안타깝지만, 뭐 그냥저냥 써야 겠습니다.
소리관련 드라이버는 Intel 플랫폼 장치 드라이버 (windows 10 32-bit, 8.1 32-bit)를 설치하니 살아났습니다. 자료실에 올려 놨습니다.
Intel 플랫폼 장치 드라이버 (windows 10 32-bit, 8.1 32-bit)란? (쳇GPT가 잘 이야기 해주네요.)
Intel 플랫폼 장치 드라이버는 인텔 칩셋을 사용하는 컴퓨터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하드웨어 장치를 제어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입니다. 이 드라이버는 인텔 칩셋에 내장된 다양한 하드웨어 컴포넌트를 지원하며, 예를 들어 그래픽 카드, 오디오 카드, 네트워크 카드, USB 컨트롤러 등이 있습니다.

이 드라이버는 운영 체제와 하드웨어 간의 인터페이스를 담당하여 하드웨어 장치를 올바르게 작동하도록 지원하며, 시스템의 안정성과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Intel 플랫폼 장치 드라이버는 Intel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으며, 시스템의 운영 체제와 하드웨어에 따라 적절한 드라이버를 선택해야 합니다.

sense29님의 댓글

sense29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작성일

상세한 내용 감사드립니다
혹시 카메라는 작동하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요즘 갑자기 바빠져서 만지작거리질
못하고 손도대지 못하고있거든요

첫나무님의 댓글

첫나무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작성일

카메라도 잘 됩니다. 전 후방 카메라 사진/동영상 잘 되네요.
다만, 3dP 복원 후 부터 잘 됐었는지, 위 인텔 드라이버 덕분에 잘 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3dp복원 후 NFC만 느낌표가 있었는데, 느낌표가 없던 오디오가 말썽이었습니다. 현재는 NFC 느낌표도 없습니다만 확인해 보지는 못했습니다.

SECURED BY RapidSSL

회사명 선인만물 주소 경기도 시흥시 수인로2979번길 40
사업자 등록번호 140-02-91346 대표 김원규 전화 010-5253-7691/031-315-8691 팩스 031-315-869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시흥 제 2007-4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원규
Copyright © 2001-2013 선인만물.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버전 보기 상단으로